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탈리아 글로벌 제약회사 Menarini 그룹 보다 행복하고, 보다 나은 건강한 삶을 영유할 수 있도록 공헌하겠다는 사명을 지키기 위하여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메나리니 그룹

  •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최고 품질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다국적 제약회사인 Menarini 그룹은 창립 133년의 역사를 지닌 최초의 이탈리아 계 제약회사입니다. 1886년 아르키메데 메나리니(Dr. Archimede Menarini) 박사에 의해 설립된 이래로, 133년 동안 전세계 10억 명 이상의 환자에게 다양한 치료제를 제공하며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역량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재는 알레오티(Dr. Alberto Aleotti) 박사의 두 자녀인 루치아와 알베르토 지오바니 알레오티(Lucia & Alberto Giovanni Aleotti)가 그룹 대표로 Menarini를 이끌고 있습니다.

133년의 역사를 가진 Menarini 그룹은 심혈관 질환, 남성 건강, 종양/특수 질환, 알레르기/호흡기 질환, 피부질환 등의 치료제와, 컨슈머 헬스 관련 제품 군을 주요 사업 분야로, 보다 건강하고, 보다 소중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중요 모토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국 메나리니

한국 메나리니는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Menarini 그룹의 한국 지사로 2013년 3월 1일부로 정식 출범 하였습니다. 한국 메나리니의 주요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 경구용 조루치료제 ‘프릴리지’, 순환기 베타차단제 ‘네비레트’, ACE 차단제 ‘조페닐’, 통증치료제 ‘케랄’, 돌발성 암성 통증치료제 ‘앱스트랄’, 그리고 일반의약품인 손발톱 무좀치료제 ‘풀케어’, 흉터 전문 더마틱스 울트라가 있습니다.

메나리니 홈페이지 가기 (새창)



top